shineblast's blog

[PS3]닌자가이덴 시그마2 - 보스전 스트레스 장난아니네요. 본문

비디오 게임/게임 플레이 이야기

[PS3]닌자가이덴 시그마2 - 보스전 스트레스 장난아니네요.

shineblast 2009. 11. 11. 23:55

머리털나고 게임하면서 이정도로 빡돈적은 처음인듯. 카메라 워크 엄청 난감한데다가 마지막 보스는 방어력도굉장히 높다보니 난이도에서 혀를 내두른다기 보다. 조작미스에서 오는 스트레스가 장난아니네요. 간격 잘못 재서 막 헛칼질 들어갈때는 짜증 지대로 나더라는... 특히 카메라가 보스에게 락온 된게 아니다 보니까 위치파악은 물론 공격패턴조차 파악하는게 많이 힘듭니다. 이럴때는 고정시점이 그립기도 하고. 락온 시스템이 그립기도 하고. 하여간 게임을 즐기는 쪽이 아니라 그냥 아무짝에도 쓸모없는 스트레스만 받게되네요. 이걸 9만원에 구입한 내가 미쳤지. 보스전에서 반복해서 즐길만한 기믹도 없고. 단순히 대포로 쏴 맞추던가 피해서 칼질하던가. 너무나 단촐한 구성이다 보니 클리어해도 달성감을 느끼기가 힘드네요. 아주 극히 나쁜점은 없는데. 그렇다고 뭔가 얻을수 있는 좋은 감흥도 느끼기가 힘듭니다. 진짜 클리어하고 나면 두번 다시 손도대기 싫은 게임. 그게 닌가 시그마2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