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
5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용과같이
- 동생
- 그란투리스모
- 메탈기어 솔리드
- 싸가지
- 엑스페리아
- 파이널 판타지
- 킬존
- 백분토론
- 피디수첩
- 그리드
- PS3
- 이명박
- 닌자가이덴
- 바이오하자드
- 소울칼리버
- 스트리트 파이터
- PSP
- 용과 같이
- 베이징 올림픽
- 폴아웃
- 철권
- 헤븐리 소드
- NBA 인사이드
- 어쌔신 크리드
- 언차티드
- MGS
- 위닝
- 나루토
- 언리얼
Archives
- Today
- Total
shineblast's blog
[XSX]사이버펑크2077 포토모드 샷#2 본문
사이버펑크2077의 포토모드는 해상도를 높여주지 않습니다. 단순한 필터만 제공해줍니다.
개인적으로 생각할때는 레이트레이싱은 아직 게임에 도입하기에는 좀 계륵이라는 느낌입니다.
레이트레이싱 없이도 멋진 비주얼은 충분히 구현가능한거 같은데. 괜히 사양만 높여가는거 같네요.
현재의 피시에서도 레이트레이싱 때문에 게임 최적화가 엉망이 되는 경우도 종종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