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스트리트 파이터
- 어쌔신 크리드
- 소울칼리버
- NBA 인사이드
- PSP
- 메탈기어 솔리드
- 폴아웃
- 언리얼
- 용과 같이
- 싸가지
- 피디수첩
- PS3
- 그리드
- 동생
- 용과같이
- 철권
- 닌자가이덴
- 파이널 판타지
- 헤븐리 소드
- 이명박
- 바이오하자드
- 베이징 올림픽
- 그란투리스모
- 나루토
- 킬존
- 엑스페리아
- 위닝
- 백분토론
- 언차티드
- MGS
Archives
- Today
- Total
shineblast's blog
[DC]바이오하자드 : 코드베로니카 - 본작보다 이게 더 나은듯 본문
정식 넘버링보다 퍼즐요소도 강하고, 무엇보다 아이템을 얻으면 매뉴에서 이리 저리 돌려가며 살펴봐야될때가 많아서 본작보다 세심한 주의를 요하는게 전통 어드벤처와 거리를 좀더 가깝게해놓았다는 느낌이네요. 바하의 느낌이 나면서도 나홀로 어둠속에의 삘도 많이 뭍어난달까... 그리고 그래픽도 바하코베가 바하시리즈 사상 처음으로 풀3D그래픽을 선보인걸로 알고 있는데, 필드에서 이동할때나 아니면 장면이 급격히 전환될때 이전 시리즈하고 비교도 안될정도로 화면이 부드럽게 이어지더군요. 덕분에 게임의 무게감도 잘 느껴지고, 몰입도 굉장히 잘됩니다. 이벤트화면도 드캐의 한계를 보는거같이 요즘 게임과 비교해서도 나쁘지 않구요. 어찌보면 드캐의 최고대작인 쉔무보다 코베가 더 나은거 같기도 합니다. 끝으로 제 드캐가 좀 멀쩡하다면 좋겠는데, 이미 너무 오랬동안 사용해서인지 자꾸 불안한 구동을 보이는게 게임 클리어때까지만이라도 잘 돌아갔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