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
6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그란투리스모
- 백분토론
- 위닝
- 이명박
- 킬존
- 나루토
- 용과 같이
- 소울칼리버
- 언차티드
- 헤븐리 소드
- 어쌔신 크리드
- MGS
- 언리얼
- 파이널 판타지
- 폴아웃
- 베이징 올림픽
- 동생
- PS3
- 스트리트 파이터
- PSP
- 용과같이
- 그리드
- 피디수첩
- 닌자가이덴
- 바이오하자드
- 엑스페리아
- 메탈기어 솔리드
- 철권
- NBA 인사이드
- 싸가지
Archives
- Today
- Total
shineblast's blog
[PS3]용과 같이 : 켄잔 - 미야모토 무사시 VS 사사키 코지로 본문
코지로와 무사시의 첫대면 장면입니다. 여기서 처음으로 무사시가 이도류를 사용하게 되죠.
의외로 이 장면 프리렌더CG가 아니라 리얼타임 렌더 CG입니다. 전 처음 이 장면 봤을때 세가가 짧은 기간동안 이정도 퀄리티의 CG를 대량으로 만들어냈다는 점에서 깜짝놀랐습니다. 이 게임 실제 개발 기간이 1년 조금 넘는걸로 알고 있는데, DOA4를 1년안에 완성했다고 자랑하던 전 팀닌자의 수장을 무색하게 만드네요.
의외로 이 장면 프리렌더CG가 아니라 리얼타임 렌더 CG입니다. 전 처음 이 장면 봤을때 세가가 짧은 기간동안 이정도 퀄리티의 CG를 대량으로 만들어냈다는 점에서 깜짝놀랐습니다. 이 게임 실제 개발 기간이 1년 조금 넘는걸로 알고 있는데, DOA4를 1년안에 완성했다고 자랑하던 전 팀닌자의 수장을 무색하게 만드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