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ineblast's blog

[PS3] 2003년부터 헤븐리 소드의 변천 과정 본문

비디오 게임/비디오 클립

[PS3] 2003년부터 헤븐리 소드의 변천 과정

shineblast 2009. 5. 14. 00:17


만약 MS가 이 게임의 제작을 지원했다면 엑스박스의 유연한 하드설계때문에 게임의 완성도가 더 높아졌을지도 모르겠지만. 그래도 SCE니까 오케스트라와 모션캡쳐 스튜디오를 전폭적으로 지원해서 현재의 모습이라도 가질수 있었던게 아닌가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PS3를 구입하고 나서 가장 놀랐던 게임이 이 헤븐리 소드 인데. 그냥 첫 화면부터 완전히 영화속에 빨려 들어가는 느낌이었습니다. 항간에는 플레이 타임이 짧은것을 단점으로 삼기도 하지만 제 생각에는 헤븐리 소드에서 겪을수 있는 감동은 절대 시간에 구애해서 평가해선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모든일이 그렇듯이 가장 놀라운 일들은 긴 시간이 아닌 짧은 순간에 일어나니까요.